매일신문

쉬메릭을 전국 브랜드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의 공동브랜드 쉬메릭이 전국 대형 유통업체에 개별매장을 갖는 한편 품목도 더욱 다양화하게 된다.

쉬메릭협의회는 12일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1년도 정기총회를 갖고 올 사업계획을 확정했다.

협의회는 브랜드 이미지 정립을 위한 디자인 실무협의회 활성화, 브랜드 친화력이 있는 품목 추가개발, 판매장 전국화 추진, 해외홍보 강화, 여성의류.주방용품 등으로 품목확대 등을 중점추진사업으로 확정했다.

또 올해 9천400여만원의 예산을 들여 공동매장관리, 전자상거래 기능을 하는 사업본부를 설치하고 종합 카탈로그를 제작하기로 했다.

4월 열리는 대구종합무역센터 개관기념 중소기업 수출대전에 쉬메릭관을 설치 운영하고 5월 21~26일 개최될 JCI청년회의소 아.태대회 동안 대구파크호텔에 홍보관을 설치하는 등 전시 및 홍보행사에도 적극 참여키로 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는 함정웅 회장, 김근호.한재권 부회장을 유임시키고 간사제를 없애 전원 회원제로 운영체제를 변경했다.

이형우기자 yudam@imaeil.com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수영 국민의힘 의원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자녀들이 소득 없이 상가를 매매한 의혹을 제기하며, 이를 '금수저 삼형제'의 할머니 ...
금융당국이 디지털자산 기본법에 거래소 대주주 지분 제한 방안을 포함하려고 하자, 더불어민주당 디지털자산 TF는 반대 입장을 밝혔으며, 이로 ...
용인시 보라중학교의 3학년 5반 급훈이 '중화인민공화국'으로 정해져 교육계에 파문을 일으켰으나, 이는 학생들이 담임의 중국어 전공을 풍자하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