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개점 100일 포항롯데백화점 김경하 점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개점초기 여러 가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롯데백화점의 성장 가능성을 충분히 확인했습니다"

18일 개점 100일을 앞둔 포항 롯데백화점 김경하 점장은 쇼핑과 문화공간으로 지역고객들에게 빠른 속도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며 가시적 영업실적보다 지역친화에 중점을 두고 백화점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김 점장은 '언제나 고객과 함께'라는 고객 우선주의 슬로건으로 지역 고객들과의 문화공유에 초점을 두는 차별화한 전략을 앞세워 국내 최고백화점이라는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롯데에 가면 항상 무엇인가 하고 있다는 인식을 고객들이 갖도록 공연 등 문화사업을 활성화하도록 하겠습니다 "

김 점장은 유명가수 콘서트, 야외영화제, 청소년 동아리 페스티벌, 방송국과 연계한 공개방송 등 항상 다양한 문화이벤트와 프로그램을 문화센터와 옥상 야외공연장에서 마련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어려운 경제여건을 감안, 일상생활에 필요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여 알뜰한 소비생활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김 점장은 앞으로 지역 농산물 구매를 확대하고 지역 우수업체를 발굴하여 지역경제 살리기에 동참하는 한편 지역 유통업계와의 선의의 경쟁을 통해 포항지역 고객들이 한차원 높은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포항.정상호기자 falcon@imaeil.com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6일 경남 창원에서 열린 타운홀 미팅에서 수도권 집값 급등 문제를 비판하며 부동산 문제 해결 의지를 강조하였다. 그는 서울 ...
국내 2위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서 직원 실수로 약 38조 원 규모의 비트코인이 허공에서 생성되어 지급되는 초유의 금융 사고가 발생했다. 6...
20대 승마장 직원 A씨가 자신의 어머니뻘인 동료 B씨를 상습 폭행한 혐의로 징역 1년을 선고받았다. A씨는 2022년부터 B씨를 다섯 차례...
중국의 휴머노이드 로봇 시연 행사에서 여러 사고가 발생하며 기술의 안전성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플로리다주에서는 이상 한파로 외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