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기반공사 환경정화 캠페인=농업기반공사 의성군지부(지부장 이인영)는 15일 직원, 지역 새마을부녀회, 여성소방대원 등 9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안계 개천지, 다인 효천지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사진〉을 벌여 3t 가량의 오물을 수거했다.(의성)
▨물가안정대책회의=경북도는 16일 도청회의실에서 물가관련 유관 기관과 시·군 담당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물가대책회의를 열어 소비자 물가 상승률 3%내 억제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농기계 점검 정비=경북도는 다음달 25일까지 트랙터, 이앙기 등 봄철 사용 농기계를 중심으로 130개 수리반을 동원, 농기계 점검 정비를 실시한다.
▨저소득층 대상 건강검진=김천시보건소는 오는 5월부터 9월까지 주민 3천360명을 대상으로 암검진 3종(자궁암, 위암, 유방암)과 성인병 3종(간기능검사, 위장질환 원인균검사, 골다공증)에 대한 건강검진을 실시하는데 검진접수는 거주지 읍면보건지소 및 동사무소에서 받는다. (054)420-6474. (김천)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 참담…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 송구"
[기고-이재혁] K-2 후적지, 또 아파트만 지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