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수 위암 진단받고 충격
0..시트콤-골뱅이(TBC 오후6시40분)=철이는 여자친구인 주희에게 자신이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다며 은근히 자랑한다. 속상한 주희는 이에 질세라 체육과 학생들이랑 함께 부산으로 놀러 간다고 큰소리친다. 하지만 주희는 곧 약속이 취소됐다는 전화를 받는다. 이 사실을 안 철이는 주희를 골려주기 위해 작전을 세운다. 자존심이 강한 주희는 끝까지 혼자 부산으로 향한다. 한편 진수는 의사로부터 위암이라는 소리를 듣고 당황한다.
◈파주 주민의 독수리 사랑
0..현장르포 제3지대(KBS1 밤12시10분)=독수리의 천국 파주를 찾아간다. 파주에는 배고픔에 지치고 상처입은 독수리들을 보살피고 치료하는 독수리 아빠가 있다. 5년전 독수리들이 독극물로 떼죽음 당한 것을 목격한 한갑수씨는 이때부터 생업을 아내에게 떠맡기고 독수리 보살피기에 나선다. 독수리와 특별한 인연을 맺은 한갑수씨와 파주 주민의 독수리 사랑을 카메라에 담는다.
◈열기구 조작법 몰라 혼쭐
0..엘리의 야생탐험(EBS 오후4시5분)=손베리 가족은 뉴질랜드에 도착 후 마오리족의 전통축제인 '휴이'에 참석한다. 엘리는 친구인 다윈과 열기구를 타러 갔다가 다윈과 말다툼을 벌인다. 급기야 화가 난 다윈은 엘리를 두고 혼자 산을 내려간다. 열기구 작동 방법을 모르는 엘리는 혼자서 열기구에 오른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다윈은 고소공포증에도 불구하고 그를 구하러 간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