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동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김천 공연

◇강정식 극단 삼산이수 대표는 13.27.28일 3일간 4회에 걸쳐 김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를 공연한다.

병원장과 교사 등 지역 연극동호인 30여명으로 지난 94년 창단된 삼산이수는 '청산리 벽계수야'를 창단기념 첫 작품으로 공연한 뒤 지금까지 12회 공연기록을 세운 김천유일의 연극단체이다.

제12회 경북도 연극제와 김천문화예술회관 개관 1주년 기념사업으로 개최되는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는 세 여자친구의 인생행로를 연극을 통해 표현한 작품이다.

◈포철장학생 711명에 증서 전달

◇이구택 재단법인 포철장학회 이사장은 10일 포항.광양지역에서 포철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과 장애인 자녀, 소년소녀가장 등 초.중.고.대학생 711명에게 올해 지급될 총 10억4천만원 규모의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대구전기재료 판매업조합 이사장에

◇최명국(44) 신전설 대표는 대구전기재료 판매업협동조합 총회에서 이사장으로 선임돼 10일 취임식을 가졌다.

△윤영호 민주당 경북도지부장(한국마사회장)은 10일 오후 경북과학대학 사회교육원 초청으로 '도덕성 재정립'을 주제로 특강을 했다.

△이상천 경북도의회 부의장은 10일 오후 경북경찰청에서 개최된 학교폭력 근절대책협의회에 참석,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철우 경북도의회 부의장은 11일 전남 화순군 금호리조트에서 거행된 제 3회 동서지역 노사한마음 행사에 참석, 근로자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