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노리는 폭발물 테러범
0..분노의 폭발 (MBC 11시10분)=스티븐 홉킨스 감독, 제프 브리지스.토미 리 존스 주연. 보스턴 경찰국의 폭발물 제거반원과 테러범과의 대결을 그린 액션물. 유능한 폭발물 제거반원인 지미는 결혼을 앞두고 일을 그만두려 한다. 지미의 결혼식 날 폭탄을 제거하던 대원들이 죽는 사고가 일어난다. 폭탄을 장치한 게리티는 감옥에서 탈옥, 지미를 표적으로 삼고 게임을 벌인다. 게리티의 광적인 폭발물은 지미의 동료뿐 아니라 아내까지 위협한다.
◈소문믿고 엉터리선수 계약
0..스카우트 (KBS2 토 밤10시40분)=마이클 리치 감독, 앨러브 브룩스.브렌든 프레지어 주연. 프로야구 스카우트의 애환을 다룬 작품. 뉴욕 양키즈의 스카우트담당 알은 소문만 믿고 신인선수 토미를 간신히 데려온다. 하지만 토미는 첫 등판하자마자 기가 질려 도망친다. 화가 난 사장은 알을 해고한다. 멕시코 전역을 헤매던 알은 괴물선수 스티브를 만나게 된다. 알은 스티브를 뉴욕으로 데리고 오지만 그에게 정신적인 장애가 있는 것을 알게 되는데….
◈보안관 암살하려 킬러 고용
0..아웃랜드 (KBS1 일 밤11시20분)=피터 하이엄즈 감독, 숀 코너리.피터 보일 주연. 이오 행성의 우라늄 광산에 새 보안관 오닐이 부임한다. 강직한 성격의오닐은 자신의 관할 지역내에 의문의 사고가 계속해서 일어나자 사건 진상에 나선다. 오닐은 우라늄 광산의 인부들이 마약을 복용해 온 사실과 마약의 공급책이 바로광산의 지배인인 셰퍼드임을 알게 된다. 셰퍼드는 오닐에게 눈감아줄 것을 요구한다. 하지만 오닐이 이를 거절하자 셰퍼드는 킬러를 고용한다.
◈연인 실직에 임신사실 숨겨
0..장 가방의 보통사람들 (EBS 일 오후2시)=앙리 베르누이 감독, 장 가방 주연. 트럭기사 장은 자주 들리는 휴게소에서 잠시 휴식을 취한다. 하지만 옛기억들이 그를 괴롭힌다. 1년전 크리스마스 저녁, 이 휴게소에 들린 장은 여종업원 클로틸드를 보고 한눈에 반한다.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은 결혼을 약속한다. 하지만 장의 갑작스런 실직으로 클로틸드는 자신의 임신 사실을 알리지 못한다. 클로틸드는 그를 기다리며 점점 지쳐간다.
댓글 많은 뉴스
법원장회의 "법치주의 실현 위해 사법독립 반드시 보장돼야"
'박정희 기념사업' 조례 폐지안 본회의 부결… 의회 앞에서 찬반 집회도
李대통령 "한국서 가장 힘센 사람 됐다" 이 말에 환호나온 이유
李대통령 지지율 50%대로 하락…美 구금 여파?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