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일요일(20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남영 아기 안생겨 우울

0..전원일기(MBC 오전11시)=아직 아기가 없는 남영은 윤희의 태몽 소식에 기가 죽는다. 남영이 계속 우울해하자, 이를 눈치 챈 윤희는 임신확인 여부를 차일피일미룬다. 가족들 모두 남영을 걱정하자 남영은 더욱 불안해진다. 한편 불임의 문제가 자신에게 있음을 직감한 금동은 초조해진다. 급기야 금동은 임신을 위해 온갖 노력을 다하는 남영에게 신경질을 부리는데….

◈학교 담벼락에 그림그려

0..학교(KBS1 오후7시10분)=인우와 이규는 공사가 중단된 학교내 건물 담벼락에 그림을 그린다. 지나가던 서원 또한 이들의 작업에 가담하게 된다. 우연히 이 모습을 보게 된 학생주임은 서원을 주동자로 몰아세운다. 서원은 자신의 입장을 얘기한다. 하지만 학생주임은 이미 학교의 블랙리스트에 올라 있는 서원의 말을 믿지 않는다.

◈'궁예'김영철 보일러공 투입

0..체험! 삶의 현장(KBS1 오전9시)='태조 왕건'에서 '궁예' 역으로 빛을 발한 김영철이 보일러 만들기 현장에 투입된다. 그의 임무는 심야 전기 보일러 만들기다. 광기 어린 카리스마의 주인공이 기름때 묻은 인부가 되기까지 그 땀의 현장을 찾아간다. 가수 싸이가 학교급식 만들기에 도전한다. 아침 일찍 장보기부터 점심식사 준비까지 열심히 일하는 그의 모습을 담는다.

◈눈물속에 올린 결혼식

0..초특급 일요일 만세(TBC 오후6시)=감동과 웃음이 있는 '영자의 결혼대작전' 코너에는 눈물 속에서 성대하게 올려진 플라워 결혼식을 공개한다. 7남매 집안의 넷째딸로 태어나 어려운 환경때문에 결혼식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하던 한 여자에게 결혼식을 열어준다. 양가 하객들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진짜 결혼식이 열린다. 가수 김건모의 축가와 개그맨 김경식과 홍진경이 들러리로 나선다. 신부의눈물 속에서 아름다운 결혼식이 펼쳐진다.

◈흔들리는 대종상 권위

0..추적60분(KBS2 밤9시40분)=대종상이 흔들리고 있다. 최근 심사결과에 대해 네티즌의 항의가 빗발치자 심사를 맡은 영화 집행부가 총사퇴하는 사태까지 벌어졌다. 매년 축제의 장이 되어야 할 대종상 시상식이 갈등을 빚는 이유가 무엇인지 살펴본다. 영화제 이후에 나타난 각종 여론을 분석, 심사과정 이면에 어떠한 일들이 일어났는지 그 문제점을 짚어본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야차룰'이라는 신조어가 등장하며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와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기존 정치 문법과는 다른 과격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
디지털자산거래소 빗썸에서 비트코인 리워드 지급 과정에서 발생한 실수로 약 60조원 규모의 비트코인이 잘못 지급된 사건이 발생했다. 빗썸은 7...
경북지역 한 대학 총장이 농지에 불법 건축물을 세운 후 20년간 거주한 사실이 드러나 논란이 일고 있으며, 경주시는 시정명령 절차를 진행 중...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