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상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해초로 만든 곰팡이 제거제=애경산업(www.aekyung.co.kr)은 천연해초 원료를 사용해 만든 곰팡이균 제거제 '팡이제로'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곰팡이균의 번식 예방 및 살균, 곰팡이로 인한 악취제거 등에 효과적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종류는 숲향, 아카시아향 두 가지이며, 용량 및 가격은 430㎖, 300㎖들이 제품이 각각 4천500원대, 3천500원대다.

◇신세대 입맛 맞춘 재래식 간장=해찬들은 재래식으로 만든 '메주로 빚은 한식 국간장'을 4일 출시했다.

'메주로 빚은 한식 국간장'은 태양열로 장기간 숙성시켜 만든 제품으로, 신세대 입맛에 맞게 맛과 향을 순화시킨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용량 및 가격은 270㎖에 1천500원, 840㎖에 3천500원, 1.8ℓ에 6천900원이다.

◇감식초 함유 늘린 음료=발효식품 전문업체인 감로식품(대표 권재갑)은 감식초를 10% 함유한 감식초 음료인 '여름뜰 감'과 유자발효음료인 '여름뜰 유자'를 개발해 시판한다고 4일 밝혔다.

기존 감식초 음료는 감식초 함량이 대부분 5% 이하였으나 '여름뜰 감'에는 감식초가 10% 함유돼 식초를 마시는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자연숙성 간장=대상은 자연 숙성으로 만든 '청정원 햇살담은 양조간장'과 '청정원 햇살담은 진간장' 등 2종을 5일 출시했다.

'청정원 햇살담은 양조간장'은 순하고 단백한 맛을 내고, '청정원 햇살담은 진간장'은 진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용량 및 가격은 양조간장과 진간장 1ℓ에 각각 4천원과 2천500원.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통일교와 더불어민주당 인사들 간의 금품 수수 의혹에 대해 이재명 대통령의 책임을 언급하며 특검 수용을 촉구했다. 그는 통...
홈플러스의 유동성 악화로 인해 납품 차질이 발생하고 있으며, 삼양식품과 아모레퍼시픽 등 주요 거래처가 공급을 조절하고 있다. 이로 인해 대구 동...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휘말리며 전현무와 샤이니 온유에게도 불똥이 튀고 있는 가운데, 박완주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보좌관 성추...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