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성 김대건 성당 교육관건립 기금 마련 음악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천주교 성 김대건 성당(주임신부 박병기)은 26일 오후 7시30분 성 김대건 성당에서 '교육관 건립기금 마련을 위한 음악의 밤' 행사를 개최한다.

성 김대건 성당 설립 14주년이 되는 날 열리는 이번 음악회에서는 성 김대건 성당 성가대가 베르디의 '히브리 노예들의 합창', 베버의 '뮤지컬 메들리' 등 혼성합창을 선사한다.

또 바리톤 강대식 대구가톨릭대 교수, 테너 백용진, 소프라노 이보영 등이 이호섭의 '피리', 안정준의 '가을의 기도', 푸치니의 '오 다정한 내 아빠' 등을 들려준다.

이와함께 첼로 윤재린 경북대 교수, 플룻 노현지, 현악앙상블이 엘가의 '사랑의 인사', 구노의 '아베 마리아' 등을 연주한다. 지휘는 마승국 죽전여중 교사가 맡는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조국혁신당과의 합당 발표와 관련해 일부 의원들에게 혼자 결정한 것이 아니라며 청와대와의 협의를 시사했다. 그는 당...
현대자동차그룹 노동조합이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의 생산 현장 투입에 반대하며 노사 합의를 전제로 요구하고 있다. 노조는 로봇 자동화가 ...
광주지방검찰청이 압수 보관 중인 비트코인 수백억 원이 피싱 범죄로 유출된 사실이 드러났으며, 검찰은 이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 한편, 대장...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외야수 이정후가 LA공항에서 입국 심사 중 서류 누락으로 억류되었으나, 미국 정치권의 개입으로 정상적으로 풀려났으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