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하이라이트

0..매일 그대와(MBC 9일 오후 8시20분)=태우모 고정애는 완강하게 미연과의 결혼을 반대하지만 태우 역시 자신의 마음은 바뀌지 않는다며 결혼을 허락해 줄것을 요구한다. 태우는 자신의 결단을 스스로 대견스러워하며 미연을 찾아가지만 태우의 부모가 자신을 탐탁지 않게 여기는 상황을 파악한 미연은 자존심이 상한다. 한편 상일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는영진은 상일을 찾아가 사랑했다고 고백하고 절대로 파혼할 수 없다고 매달린다. 그러나 상일은 영진을 사랑한 적이 없었다고 얘기하는데….

0..영상기록 병원 24시(KBS1 9일 밤 12시)=한 남자가 있었다. 여자 같은 몸짓과 행동으로 늘 사람들의 웃음거리가 되고 어딜 가나 환영받지 못하는 남자. 남자로 살려고몸부림치기를 스물 다섯 해. 그는 결국 자신이 여자임을 받아들였다. 그리고 여자로 살아간 지 6년. 서른하나의 나이에 김비는 다시 한번 여자로 태어나기로 결심한다. 간이 나쁜 그녀는 수술이 조심스럽다. 하지만 오래 전부터 바라던일, 포기할 수는 없는데….

0..실패열전! 장밋빛 인생(KBS2 9일 오후 8시20분)=거듭된 실패로 절망에 빠져있는 사람들에게 재기의 발판이 될 사랑의 가게를 마련해 주는 프로그램. 1997년 필리핀 카지노에서 13만달러의 돈을 날리고 1년 8개월간 필리핀 판자촌을 전전하며 도피생활을 하고 돌아온 코미디언 황기순씨의 사연 '필리핀에서 다시 태어난 남자, 황기순'편과 공무원 출신으로 고시원과 간호학원의 사업 부도로 도계장과 공사판에서 일을 하다가 불의의 교통사고로 한팔을 잃은 한동규씨의 '죽음과 맞바꾼 나의 왼팔'이 방송된다.

0..독립영화관-용산탕(KBS2 9일 밤 1시10분) 이하 감독, (2000년작)=때밀이라는 직업을 가진 주인공의 삶은 그의 삶의 터전인, 오래되고 낡은 목욕탕만큼이나 초라하다.하지만 지리멸렬한 일상에서도 실낱같은 희망은 있다. 얄밉지만 정든 이웃이 있고 작업장(목욕탕)이 있으며, 무엇보다도 늦은 귀가길에 가끔 마주치는 앞집 처녀(경자)가 있다.그녀에게 호감을 느끼는 때밀이…. 용기를 내어 자신이 때밀이임을 밝힌 그는 그녀를 자신의 목욕탕으로 초대한다. 8월의 무더운 여름밤. 목욕탕 남탕에 마주 앉은 두 남녀. 사모하는 그녀를 위해 그가 준비한 선물은….

0..베스트 극장(MBC 9일 밤 9시55분)=30대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아직 별을 사랑하는 순수함을 지닌 남자 진섭은 직장과 집만을 오가는 무료한 삶을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접촉사고를 내고도 오히려 당당한 광고회사 직원 자영을 만나게 된 진섭은 자영의 밝은 모습에 끌린다. 사랑없는 결혼으로 항상 쓸쓸함을 느끼는 진섭은 자영으로인해 설레이고, 그런 자신의 감정이 당혹스럽다. 진섭은 자영이 한 남자로 인해 슬퍼하고, 힘들어하는 걸 알게 되면서 왠지 묘한 기분을 느끼게 되고, '사랑'이란 것에 대해 고민한다.

0..새엄마(KBS1 10일 오전 8시05분)=상인이 간 곳을 알 길이 없는 해심은 혹시나 하는 심정으로 상인 엄마의 무덤을 찾는다. 그곳에 사색이 되어 널부러진 상인을목격하고 급히 상인을 병원으로 옮긴다. 상인이 병원에 있다는 소식을 들은 윤씨는 충격을 받고, 순자는 다시 한번 찾아와 난리를 친다. 해심은 밤낮없이 상인을 간호하고, 의식이돌아오기 시작한 상인은 해심을 엄마로 착각하는데….

0..박상원의 아름다운 TV 얼굴(MBC 10일 오전 9시45분)=분위기 있는 남자 김민종의 '스타 모놀로그'가 마련돼 있다.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재주 많은 가수 임창정의 '셀프카메라', '울고싶어라' 라는 노래를 크게 히트 시켰던 가수 이남이의 '얼굴 좀 봅시다'가 방송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