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교육청은 24일 중등교사 자격증 소지자를 대상으로 초등 영어 및 예·체능 교과전담 강사 580명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울릉도를 제외한 도내 22개 교육청에서 선발하는 교과전담 강사 모집에 지원하려면 영어·체육·음악·미술교과 중등교사 자격증(부전공자 포함)을 갖고 있거나 내년 2월 취득 예정자이면 된다.
먼저 등록한 사람을 우선 채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지역교육청별로 '연간 계약제 교원 운영계획'에 따라 순위를 정할 수 있다. 지원자는 근무 희망 지역교육청에 등록하면 되고, 1차 등록기간은 내년 2월28일까지, 2차 등록기간은 2002학년도 연중이다. 희망 지역교육청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상황을 알 수 있다.
자격증 원·사본 1부씩을 제출하면 되고, 보수는 고정급으로 월 158만원(가족수당 별도) 외에 3개교 겸임 발령시 순회근무 여비 16만~20만원이 추가 지급된다.
김수용기자 ksy@imaeil.com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