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공원 3
조 존스톤 감독. 샘 닐, 테아 레오니, 윌리엄 H 메이시 등 출연. 12세. 쥬라기 공원 세번째 이야기는 2편에서 도시가 황폐해진 4년 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1편의 샘 닐이 앨란 그랜트 박사역을 맡아 다시 돌아왔다. 그랜트 박사는 사업가 폴 커비로부터 하나의 제안을 받고 그의 부인 아만다 커비 등과 함께 이슬라 소르나 섬으로 가다 비행기 사고를 당하면서 위험한 처지에 놓이게 된다.
◇둠 제너레이션
그렉 아라키 감독. 제임스 듀발, 로즈 맥고완 출연. 18세. 연인 사이인 조던과 에이미는 어느 날 드라이브 인 극장에 갔다가 차 옆에서 건달인 조지, 댄 등과 싸움을 벌이던 자이비어를 태우게 된다. 조던과 에이미는 그를 엑스라고 부르는데 왠지 에이미는 엑스를 재수없어 하고 결국은 그를 차에서 내리게 한다.
그 후 편의점에서 물건을 사고 계산을 하려던 에이미와 조던이 차에 지갑을 놓고왔다고 하자 주인은 그들에게 총을 겨누는데….
◇엘리트
테리 커닝햄 감독. 유르겐 프로크노프, 맥신 반즈, 로빈 기븐스 출연. 18세.
어린 시절 일본에서 경제 회담에 참석하기 위해 부모님을 따라 비행기에 탄 제이슨, 레나, 조엘, 쌍둥이 키스, 데릭 등은 테러범들이 저지른 비행기 폭파 사고에서 살아남아 비밀리에 CIA 부속 비밀 요원 '더 엘리트'로 활동하게 된다.
이들의 임무는 단지 적의 신분과 위치 등을 알아내는 현장 조사. 하지만 젊은 이들의 작전은 종종 적을 죽게 하는 지경에 이르고, 그로 인해 이들을 관리하는 맥케이 장군은 곤욕을 치른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