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백화점 판촉전쟁 '2R'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롯데 대구점 개점으로 불붙은 백화점 업계의 판촉전이 11일부터 2라운드에 돌입했다.

10일까지 한차례 대대적인 판촉전을 펼친 대구·동아·롯데 등 3개 백화점은 20일~23일까지 두번째 사은행사 및 기획판매전을 열어 고객잡기 경쟁에 나섰다.

대구백화점은 20일까지 구입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과 함께 대백프라자 11층 이벤트홀에서 17일까지 '남성정장·캐주얼 웨딩특집전','여성봄패션 제안전'을 연다.

웨딩특집전에서는 맨스타, 캠브리지, 갤럭시 등 유명 남성정장을 23만원부터 판매하고 '남성정장 특가전','캐주얼 실속구매전','셔츠·넥타이 이월전'등을 선보인다.

여성 봄패션 제안전에서는 투피스 정장(8만원), 버버리(14만9천원) 등을 특별가격에 판매하는 '여성정장 봄상품전', '봄인기상품 실속구매전'등을 병행한다.

이와 함께 대백본점 10층에서 16일까지 '코오롱패션 종합대전'을 열어 맨스타(50벌), 장피엘(100벌) 정장을 10만원에 한정 판매하고 쿠아, 맨스타, 스파소 등의 캐주얼상품도 특별가격에 판매한다.

동아백화점은 20일까지 전점에서 구입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동아쇼핑에서는 '페라가모,프라다 명품잡화 특가전','여성정장 새봄 패션 페스티벌','남성의류 신춘 패션대전'(이상 13일까지)을 연다.

또 동아 본점에서는 16일까지'아이그너,겐조 특별가전'을 열고 내년 2월말까지 수입 및 준보석, 살롱화 전매장에서 구입금액 대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마일리지 보너스카드제를 시행한다.

동아 수성점에서는 '캐릭터&미시 캐주얼 오픈축하전'(15일까지),'모라도 인기상품전'(13일까지) 등을 준비했고 델타마트는 21일까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5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를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조조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롯데 대구점은 23일까지 '롯데 대구점 오픈 성원 감사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입 금액대별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지하1층 매장에서는 14일까지 샤넬, 크리스찬디올, 랑콤 등 유명화장품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유명화장품 특별 기획전'을 연다.

이와 함께 지하 2층 전관행사장에서는 16일까지 쏠레지아, 엘르, 마리끌레르, 안지크 등이 참여하는 '유명 숙녀화, 숙녀캐주얼 대전', 7층에서는 16일까지 '봄 신사의류 대전'을 열어 갤럭시, 로가디스, 캠브리지 순모정장을 23만원, 피에르가르뎅, 본막스 순모정장 등은 21만원에 판매한다.

이춘수기자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