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부터 본지 지면 일부가 새로운 모습으로 바뀝니다.
매주 목요일 발행되는 주말판 성격의 '프리타임' 지면이 모두 10개면으로 확대돼 한층 다양한 읽을거리와 알찬 정보로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여가생활의 길라잡이가 될 여행.레저면은 국내외 여행과 등산.낚시.바둑.골프 등 다양한 정보를 담아 총 3개면으로 늘어납니다.
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리법과 맛집, 요리칼럼 등을 소개하는 '맛', 자동차외 인터넷 트렌드를 소개하는 '자동차' '인터넷'면도 신설했습니다.
'자동차'에는 국내외 자동차메이커들의 신차 정보와 자동차관련 소식을 담으며 '인터넷'면에는 웹(web)에서 유행하는 새로운 움직임들을 빠르게 포착해 소개합니다.
기존 대중문화와 영화, 문화게시판 등 문화콘텐츠도 보다 풍부하고 알찬 정보로 독자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해나갈 것입니다.
이와 함께 경북지역 일선 시군의 각종 현안을 심층보도하고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기 위해 '지방기획' 3개면(매주 화.수.금요일)을 신설합니다.
지방기획은 기존 지방종합면, 경북 경제면, 경북 문화면에 이어 제작되는 지역별 특화면입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기대합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