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보라 연인관계 밝혀져
○...사랑을 할거야 (MBC 오후 7시55분)=옥순의 생일파티에서 하늘과 보라가 연인이었다는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진다.
성훈은 젊은애들의 사랑은 무시하고 옥순과의 결혼을 밀어붙이기로 마음먹는다.
그러나 옥순은 어려서부터 부모 때문에 눈물을 흘린 보라를 생각하면 그럴 수 없다며 헤어지자고 말한다.
*조선족 한인 3세 찾아가
○...사과나무 (MBC 밤 9시45분)='사과나무 장학금'에는 방학특집으로 조선족 한인 3세인 길림성 매하구 11중학 최영자 양을 찾아간다.
'내 인생의 사과나무'에는 탤런트 전원주(64)씨를 김성주 아나운서가 직접 만나 전원주의 오늘이 있게 한 사과나무는 과연 무엇인지 확인해본다.
*애리 "장수.은파 결혼 안된다"
○...애정의 조건 (KBS2 오후 7시50분)=상견례를 시작으로 장수와 은파의 결혼 준비가 진행되자 애리는 장수와 은파의 결혼은 안 된다고 난리를 친다.
이혼 서류 접수 이후 술만 마시던 정한은 속 긁는 소리를 해대는 어머니에게 진주와 결혼할 거라고 한다.
복실은 은파의 결혼준비를 금파가 결혼하는 것으로 오해하는데….
*황제 권세 쥔 최충헌
○...무인시대 (KBS1 밤 10시10분)
희종이 자신을 죽이려 한다는 홍련화의 말을 들은 최충헌은 황궁을 포위한 가운데 희종을 만난다.
희종은 속마음을 감춘 채 태자책봉문제를 상의하고자 불렀다고 말한다.
태자 책봉식 이후 희종은 국정을 최충헌에게 일임하고 사실상 최충헌은 황제의 권세를 쥐게 된다.
*수혁, 신차관련 기주와 맞서
○...파리의 연인 (TBC 밤 9시45분)=기주의 부탁으로 태영을 회장실에서 데리고 나온 수혁은 태영에게 힘든 사람을 선택했다고 말한다.
기주는 한 회장과 문 의원간의 비밀을 알기 전에는 결혼할 수 없다고 한다.
수혁은 이사들 앞에서 자신을 소개하고 신차 컨셉에 대한 견해를 이야기하며 기주와 맞선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