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쇼핑단신

*20개 브랜드 새로 입점

모다아울렛은 가을.겨울 매장 개편을 통해 엘르스포츠.바닐라비.베네통.울시.헤드.엔진.샤틴 등 20개 브랜드를 새롭게 입점시켰다.

모다아울렛 측은 "이중 쿠아.울시.타미힐피거.콕스 등은 지역 최초 유일의 상설할인매장"이라고 밝혔다.

*이봉주 선수 순위 맞히기 행사

동아백화점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21일부터 28일까지 이봉주 선수 아테네 마라톤 순위 맞히기 행사를 진행한다.

순위를 맞히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MCM 종합건강검진권을 증정한다.

*스타벅스 음료권 증정

동아백화점과 수성점, 동아쇼핑은 지난해 U대회 성공의 주역인 자원봉사자가 1만원 이상 구매하면 20일부터 28일까지 300장 한정으로 스타벅스음료권을 증정한다.

*제29회 니콘 국제사진전

대백프라자점 10층 갤러리에서 23일까지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사진전 중 하나인 '제 29회 니콘 국제사진전'이 열린다.

이번 대회는 전세계 102개 나라에서 응모된 2만6천여점 가운데 '자유주제'와 '사랑과 평화' 등 두가지 주제의 입상작 150점 중 엄선된 65점이 전시된다.

*여성건강 카운셀링 실시

롯데 상인점은 20~22일 7층 식당가에서 주부, 직장 여성 등을 대상으로 여성 건강 카운셀링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전문가를 초빙, 간단한 건강 진단과 함께 평소 실천할 수 있는 건강 생활을 중심으로 카운셀링을 진행한다.

*'자전거 탄 풍경'무료 콘서트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21일 오후 5시 7층 스카이파크에서 가을맞이 '자전거 탄 풍경' 무료 콘서트를 연다.

'너에게 난 나에게 넌', '그렇게 널 사랑해' 등의 히트곡을 들려준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