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눈썰매 직접 타보니 신나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냉천자연랜드 결손가정 초등학생 초청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다 같이 신나는 겨울방학을 보냈으면 좋겠어요."

27일 오후 달성군 가창 냉천자연랜드 눈썰매장. 결손가정 초등학생 35명은 눈썰매 타기, 물개쇼 관람 등 냉천랜드에서 신나는 하루를 보냈다.

냉천랜드가 후원한 이날 행사에는 월성종합사회복지관의 복지관 공부방 어린이 35명이 참가했다.

아이들은 처음 타는 눈썰매라 이리저리 뒹굴고 미끄러져 넘어졌지만 마냥 즐거운 듯 웃음이 그치지 않았다.

이하늘(가명·초교1년)군은 "눈썰매 타는 모습을 TV에서만 보았는데 직접 타보니 너무 신나고 재미있다"며 "앞으로 매일 와서 더 많이 탔으면 좋겠다"고 말한 뒤 다시 눈썰매를 끌고 출발선으로 뛰어갔다.

김희영(가명·초교3년)양은 "방학이라 특별히 갈 곳도 없어 PC방 등에서 컴퓨터게임에 빠져있었는데 이렇게 밖에 나와 신나는 행사를 갖게 돼 즐겁고 보람된 하루를 보냈다"고 환하게 웃었다.

2시간가량 신나게 눈썰매를 타고 난 아이들은 눈밭에서 눈사람 만들기, 눈싸움 등을 하기도 했으며 물개쇼장으로 옮겨 물개들의 재롱잔치에 마냥 즐거워했다.

월성종합사회복지관 이승희 팀장은 "아이들이 신나는 놀이를 하면서 서로 돕고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권성훈기자 cdrom@imaeil.com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