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FC 29일 수원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FC(단장 이대섭)가 29일 오후 3시 대구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원 삼성과의 홈 경기에서 대구미래대학(학장 권용범)과 함께 '미래를 향해 쏴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하프타임에 실시될 '미래를 향해 쏴라!'는 3개의 구멍이 뚫린 특수골대에 10명이 슛을 한 후 골을 넣은 사람들이 상금 100만 원을 나눠 갖는 이벤트이다.

10명이 모두 골을 넣으면 1인당 10만 원씩 나눠갔고 1명만 골을 넣으면 100만 원을 받게 된다.

성공한 사람이 없을 때에는 다음경기로 상금이 이월된다.

참가자는 대구FC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받아 추첨으로 선정(10명)한다.

식전행사로는 이날 경기로 프로통산 100경기에 출전하게 되는 송정현 선수에 대한 기념패와 행운의 열쇠 전달식이 열린다.

대구FC는 또 방우정유머중계 활성화를 위해 라디오를 지참한 2천 명에게 선착순으로 무료입장의 혜택을 주고 대구FC 유니폼이나 파란색 상의를 착용하면 입장료 2천 원을 할인해 준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 대선 후보였던 김문수 전 고용노동부 장관이 지방선거 불출마를 결정한 가운데, 그는 최근 민생 봉사에 집중하며 공개 행보를 자제하고 ...
케빈 워시 전 연준 이사가 차기 의장으로 지명되면서 글로벌 자산 시장이 '워시 쇼크'에 빠져 금·은 가격이 급락하고 아시아 주요국 증시가 일...
롯데 자이언츠 투수 정철원과 인플루언서 김지연이 이혼 소송 중 정철원의 가정폭력 및 외도 의혹을 제기하며 법적 대응에 나섰다. 김지연은 정철...
스페인 바스크 자치정부에서 60대 남성이 성기가 절단된 채로 숨진 사건과 관련해, 연인인 55세 여성 A씨가 살해 혐의로 경찰에 체포되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