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가 13일 오후 7시 대구전시컨벤션센터에서 대구의 팬들과 함께 '비상(飛上)'하는 시간을 갖는다. 지난해 12월 29일 데뷔 6년 만에 첫 콘서트를 가진 뒤 3월 25일 부산에서 시작한 전국투어 콘서트 '트와이스(TWICE)'의 3번째 일정이다.
나직하고 부드러우면서도 폭발적인 성량의 환희, 이와 어우러져 최상의 하모니를 만들어내는 부드러운 목소리의 브라이언이 이제껏 보기 힘들었던 라이브 무대를 마련, 새로운 매력을 전해준다. 1·2부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서 1부는 'Day by Day', '약속', '그대는 모르죠', '피' 등의 히트곡들을 들려준다.
2부에서는 관객들과 함께 뛰어놀 수 있는 분위기가 연출된다. 환희, 브라이언이 방송에서 가끔씩 공개했던 춤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팬들과 함께 많은 이야기를 나누려는 두 사람의 깜짝 무대도 준비돼 있다. 5만~6만 원. 1588-5352.
조문호기자 news119@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24일 취임 후 첫 대구 방문…"재도약 길, 시민 목소리 듣는다"
李대통령, 24일 대구서 타운홀미팅…"다시 도약하는 길 모색"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나경원은 언니가 없는데…최혁진 "羅언니가 김충식에 내연녀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