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항산화영양제 함유'Omega3 plus Q10'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지역의 대표 바이오벤처기업인 (주)TG바이오텍(대표 허태린)은 국내 최초로 혈행개선과 두뇌발달에 도움을 주는 DHA와 노화·질병예방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영양제인 코엔자임 Q10이 복합적으로 함유된 'Omega3 plus Q10'(사진) 제품을 출시했다.

이 회사는 지난 10개월간 대구테크노파크 바이오산업지원센터의 지원을 받아 국내 최초로 복합적인 기능이 함유된 신제품을 출시, 소비자들은 적은 부담으로 두 가지 영양제를 동시에 섭취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게 됐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정청으로부터 기능성 인증을 받았으며,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기존 오메가3 제품에 비해 DHA 함량은 2배 정도 높고 코엔자임 Q10도 하루 복용량(60mg)이 다른 제품보다 많아 효과가 앞선다.

TG바이오텍은 비만 및 당뇨병 신약개발 업체로, 비만을 초래하는 'TG1022'라는 신물질을 찾아내 체지방 분해용 제품인 '굿허브 제노슬림'을 개발한 회사로 업계에 잘 알려져 있다.

굿허브 제노슬림은 동아제약(주), SK(주), (주)서린바이어사이언스 등 메이저 회사들이 투자해 7년여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제품으로 현재 일본 굴지의 제약사인 D사와 기술이전에 관한 MOU를 체결했고 2009년 상반기에 원료공급에 들어간다.

이춘수기자 zapper@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