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골드윈코리아, 전국 고교에 장학금 5억2천만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골드윈코리아가 22일 포항 중앙여고에서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골드윈코리아가 22일 포항 중앙여고에서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아웃도어 브랜드인 노스페이스로 대표되는 ㈜골드윈코리아(회장 성기학)가 전국 104개 고교에 장학금 5억2천만원을 전달했다.

㈜골드윈코리아는 22일 포항중앙점 등 전국 노스페이스 전문매장 46곳과 백화점 직영점 등 104개 매장을 통해 포항 중앙여고 5명 등 전국 고교생 520명에게 각각 100만원씩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번 장학금 지급은 ㈜골드윈코리아의 요청에 따라 전국 전문매장 점주 등이 장학금을 지급할 학교를 선정했고, 장학금 수혜 대상자는 해당 학교에서 결정했다.

이 회사 김철주 전무는 "노스페이스가 최근 6년 간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할수 있도록 성원해 준 국민들에 대한 매우 작은 보답"이라며 "앞으로 기업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노력을 더욱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골드윈코리아는 영원무역 자회사로, 1997년부터 미국 브랜드인 '노스페이스'를 도입해 제품을 생산,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다. 포항·박진홍기자 pjh@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