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대표 정철길 사장 www.skcc.co.kr)는 지난 9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에메랄드 룸에서 국내 주요 금융기관 CIO 및 IT 담당자 100여명을 초청해 '금융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대응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SK C&C는 이번 세미나에서 모바일 서비스를 도입하고자 하는 금융기관들의 공통적인 고민을 조망하는 한편 경쟁력있는 모바일 고객 서비스 전략 수립을 위한 구체적 실행방안을 제시했다.
또한 금융기관들이 빠르고 효율적으로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를 구현할 수 있는 최적화된 개발환경 지원을 위해 SK C&C가 독자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는 MEAP(Mobile Enterprise Application Platform)솔루션인 NEXCORE Mobile도 함께 소개됐다.
SK C&C의 NEXCORE Mobile은 기업 모바일 업무환경 구축 시 한 번의 애플리케이션 개발로 시중에 출시된 모든 이기종 모바일 단말에서 공유 및 사용 가능케 한 국내 최초의 상용 통합 MEAP 솔루션으로 지난 2월 공식 출시된 이후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SK C&C 마케팅 부문장 이윤성 전무는 "SK C&C의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솔루션을 통해 국내 금융기관들은 특정 운영체제에 종속되지 않는 최상의 모바일 금융 서비스 환경을 구축할 수 있을 것" 이라며 금융권 대상 사업의 자신감을 피력했다.
출처: SK C&C
매일신문 뉴미디어국
공식트위터(@dgtwt, 010-3537-9334) 운영
기업체 기사자료 총괄, 제보 환영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어대명' 굳힐까, 발목 잡힐까…5월 1일 이재명 '운명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