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지하철 할머니 폭행 이어 지하철 막말남 '화제' … 네티즌 " 지하척 막말남 어떤 사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지하철 할머니 폭행 이어 지하철 막말남 '화제' … 네티즌 " 지하척 막말남 어떤 사람?"

서울 지하철 4호선에서 한 할머니가 아이가 예쁘다고 만졌다가 아이의 엄마로부터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해 논란이 되고 있다.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할머니가 지하철에 엄마와 함께 탄 아이를 '예쁘다'하고 만지자 아이 엄마가 1.5리터 패트병으로 할머니의 얼굴을 가격했다.

할머니는 옆자리의 아이를 '예쁘다'하고 만졌고 아이의 엄마는 "남의 새끼한테 손대는 거 안좋아한다고 말하잖아요"라고 말하며 할머니의 얼굴을 때렸다.

상황이 심각해지자 주변 승객의 신고로 역무원에 의해 아이엄마가 지하철에서 내리면서 일단락 됐다.

한편 지하철 할머니 폭행이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지하철 막말남 영상이 공개돼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이 영상은 맞은편에 앉은 노인에게 심한 욕설을 하고 위협적인 행동을 하고 있다.

지하철 막말남의 무례함에 화가난 네티즌들은 신상털기에 나섰으며 일부 확인된 자료들이 허위로 알려져 논란이 되고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정말 각박한 세상이다" "너무 심하다" "요즘 세상의 남의 아이를 만지는 할머니에게도 잘못은 있지만 그렇다고 할머니를 때린 아이엄마도 몰상식하다" "아이 귀여워 해주는건 좋은 일 아닌가?"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의 강선우 의원이 2022년 지방선거 당시 보좌관이 서울시의원 김경 후보자로부터 금품 1억 원을 받았다는 정황이 담긴 녹취 파일이...
대구의 태왕 컨소시엄이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화성병점 주상복합건설공사 낙찰자로 선정되어 1천797억7천만원의 도급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
한 트로트 여가수가 유부남과의 외도 사건에 휘말려 상간 소송을 당한 가운데, 제보자는 남편과 A씨가 공개장소에서 스킨십을 하는 장면을 공개하...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