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헬스 & 웰빙] 서부연합외과의원

해마다 1,500건 넘는 항문수술…통원'주말'무통수술 등 다양

서부연합외과의원(053-657-7575)은 대장항문클리닉, 하지정맥류클리닉, 탈장클리닉 등을 운영하는 수술전문병원이다. 개원 후 매년 1천500건 이상의 항문수술을 해 총 2만 건의 항문수술을 돌파, 대장항문병 전문병원으로 성장했다.

경북대 의대를 졸업한 정두선'최재석'조민정 등 3명의 전문의가 진료 중이다. 정두선 원장은 일본 도쿄의 사회보험중앙병원 대장항문과에서 연수했고, 대구경북외과개원의협의회 회장을 역임했다. 최재석 원장은 일본 요코하마 송도병원에서 연수한 후 현재 대한정맥학회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여성환자의 진료 편의를 도와주고 있는 조민정 원장도 서울 송도병원에서 연수했으며 대구경북에서 대장항문외과를 전공한 1호 여성전문의다.

서부연합외과의원은 수술 후 당일 퇴원하는 통원수술, 바쁜 직장인을 위한 주말 수술, 통증을 최소화하고 재발을 없게 하는 무통미세항문수술, 항문의 기능과 모양을 최적화하는 항문성형수술 등 다양한 수술 프로그램을 마련해 놓고 있다.

또한 하지정맥류는 환자의 상태에 따라 수술, 레이저 수술, 경화요법 및 약물요법 등 다양한 방법으로 치료하고 있으며 무긴장성 탈장 수술도 뛰어난 치료 성적을 자랑한다. 더불어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는 일반검진, 위암'대장암 검진도 하고 있다.

전수영기자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