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 함께 있고 싶은 스타' 윤두준 1위 등극!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www.monkey3.co.kr)가 9월 22일에서 28일까지 실시한 '잠들기 어려운 가을밤, 함께 있고 싶은 스타는?'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1위 자리를 두고 공유, 지성과 경합을 벌였던 윤두준이 1위를 차지했다.
총 453명 중 29%(131명)의 지지를 얻은 윤두준에 대해 "역시 남친돌이다",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함께 있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었다.
2위는 SBS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지성(18%)이 차지했고, 영화 '도가니'에서 열연한 공유(15%), 발라드지존 성시경(14%), MBC시트콤 '하이킥-짧은 다리의 역습'에 출연 중인 강승윤(14%), 영화 'Mr. 아이돌'로 첫 배우 도전에 나선 박재범(10%)이 그 뒤를 쫓았다.
한편 몽키3는 팬들의 참여로 만드는 '소셜뮤직차트'를 오픈하고 음악을 추천하는 참여자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소셜뮤직차트는 좋아하는 곡에 '추천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로 추천한 횟수와 추천된 링크를 상대방이 클릭하는 횟수가 반영돼 순위가 결정된다. 현재 9월 5째주 중간집계에서 김건모가 1위를 달리고 있다. 소셜뮤직차트 참여는 몽키3 홈페이지(www.monkey3.co.kr)에서 가능하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