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샤브 프랜차이즈 '채선당'은 29일까지 '여자를 위한 3색 나들이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260여 개 가맹점을 운영 중인 채선당과 여성전용 아웃도어 '와일드로즈', 미용전문점 '이가자헤어비스' 등 3개 브랜드가 함께 참여해 믹스마케팅을 선보인다. 각 브랜드의 전국매장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쿠폰의 행운번호를 각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채선당 고객우대권(2만원/400명), 와일드로즈 경량 다운재킷(20만원대/400명), 이가자헤어비스 상품권(3만원/200명) 등 총 1천 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쿠폰은 와일드로즈와 이가자헤어비스 매장에서 할인권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채선당 마케팅기획팀 신호진 부장은 "채선당은 우리의 제품과 서비스에만 국한하지 않고 고객의 생활과 문화에 파고들어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며 "믹스 마케팅은 제휴사들뿐만 아니라 고객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