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겨울철 피부관리, 나가지 말고 집에서! 홈에스테틱 '스노이' 인기

겨울철엔 찬 바람이 피부에 닿으면서 피부 표면은 물론 속까지 건조해지기 때문에 그 어떤 계절보다 피부보습과 함께 영양 보충 등의 피부관리가 필요하다.

이러한 이유들로 많은 여성들은 겨울만 되면 피부관리실 등을 찾으며 피부관리에 힘쓰는데, 매번 피부관리실을 찾자니 그 비용이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그렇다면 겨울철, 피부관리실에 가지 않아도 촉촉하고 영양 가득한 피부를 만드는 홈에스테틱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홈에스테틱의 선두주자, 팩

건조한 겨울엔 무엇보다도 피부보습을 해줄 수 있는 팩이 좋은데, 그 중 닥터시스의 커피팩은 식물성 히아루론산과 상황 균사체 발효 알로에 추출물 등을 함유해 보습효과와 피부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가져다 준다. 이와 함께 커피의 카페인 성분은 피부 대사 촉진에 의한 피부 개선과 탄력도를 증가시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느낄 수 있다.

△각질제거로 영양흡수율 늘린다

겨울만 되면 피부가 푸석해짐을 느끼고 화장을 하더라도 들뜸을 느끼는 이들이 많은데, 이는 모두 피부에 각질이 일어났기 때문이다. 각질은 피부를 더욱 건조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수분크림 및 영양크림을 발라도 좋은 성분들이 피부 속까지 닿는데 방해하고 각질이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발생시킬 수도 있기 때문에 필수 관리 요소이다. 닥터시스의 '스마트 필링젤'은 씻어낼 필요 없는 천연 각질제거 제품으로 피부의 유연성을 증진시켜 부드럽게 하며 화장품 유효 성분이 최상의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미용기기를 이용한 홈에스테틱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사용하더라도 피부 속 깊이 침투되지 못한다면 무용지물인데, 이온&초음파&원적외선을 통해 화장품의 좋은 성분들을 피부 속 깊이 전달해 주어 그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미용기기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중 닥터시스의 홈에스테틱 미용기기 스노이 제품은 이온과 진동의 발생으로 화장품의 유효성분의 흡수를 도와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주고 있다.

닥터시스 스노이 미용기기는 클렌징 단계부터 사용이 가능한데, 클렌징 제품 후 기기를 작동시키면 피부와 모공 속 노폐물 및 일반적인 클렌징 방법으로 제거하기 어려운 오염원까지 제거해준다. 이와 함께 기능성 화장품을 바른 뒤 기기를 사용하게 되면 화장품 유효 성분이 피부 깊은 곳까지 흡수되어 단기간 내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올 겨울엔 집에서 쉽게 에스테틱효과를 느낄 수 있는 미용기기 스노이를 통해 피부관리 해보자.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