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리쉬가 가족친화경영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체리쉬는 창사이래 직원의 편안함과 행복이 곧 고객을 위한 만족에 최선을 다한다 모토아래 가족친화경영으로 브랜드의 경쟁력과 차별화를 추구해왔다.
이에 따라 22일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경영 우수기업 인증서를 수여 받았다.
가족친화 인증제는 직원들이 일과 가정의 조화로운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에 대하여 일정한 기준의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체리쉬는 금년 가구업계 최초로 대통령상 수상의 영광과 더불어 가족친화경영 우수기업 인증을 수여 받는 2관왕의 영광을 안았다.
유준식 회장의 사람이 재산이라는 생각과 직원을 대하는 남다른 태도가 전 직원 모두가 제일처럼 여기며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오늘날의 토대를 만든 것이다.
체리쉬는 디자인 회사답게 매년 체리쉬 디자이너 육성제도를 도입하며 필요한 교육지원 및 탄력근무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디자인 연구소를 설립하며 개인의 창의성과 자율성을 존중해왔다. 뿐만 아니라 개인의 여가시간을 지원하고자 사내 동호회 결성, 다양한 기념일에 따른 기업이념을 담은 선물증정 및 가족행사에 대한 축의금 지원, 여성직원들을 위한 카페테리아 공간 마련 등을 통하여 개인의 편안함과 행복에 따른 업무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 체리쉬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만족인증을 목표로 하여 고객과 소통하는 고객친화기업으로 거듭나고자 또 다른 움직임을 준비 중이다. 연말을 맞이하여 재능기부 및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도입, 고객과 함께 공감, 소통하며 사회감동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한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