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호주 이민의 가장 쉬운 방법, 호주RSMS 비자

호주 이민의 가장 쉬운 방법, 호주RSMS 비자

호주유학, 이민 전문 업체인 '호사랑'이 '호주이민 설명회'를 다가오는 1월에 호사랑 강남에서 개최한다.

호주유학, 이민 전문 호사랑의 이동일대표는 "호주이민 중 RSMS비자(지방고용주 취업이민)는 2년간 호주 지방에 합법적으로 거주하면서 취업을 할 수 있고 무료의료보험, 주택구입지원금 등과 동반 자녀의 호주 공립학교의 학비가 면제되는 혜택을 받는다."며 "이는 호주영주권자들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그대로 다 받을 수 있는 것"이라고 조언 한다.

호주유학, 이민 전문 업체인 호사랑의 이동일대표가 말하는 호주RSMS비자의 장점은 이렇다.

첫째, 호주RSMS비자의 자격조건이 쉽다. 호주에서의 Diploma 이상 인정되는 학교 졸업자로서 (한국의 전문대 이상), 해당 지역에 위치한 사업체의 고용주와 최소 만 2년 이상의 Full-Time 고용 계약을 체결 하기만 하면 된다. 나이는 만45세 미만, 영어는 IELTS 4.5(평균)만 요구한다.

둘째, 현지시장 평균의 연봉을 보장 받으며 일을 할 수 있으며(연 4천만원 이상) 현재 나와있는 어떤 비자보다 안전하고 까다롭지 않은 조건에서 신청할수 있다.

더욱 관심을 끄는 것은 호주RSMS비자가 아무런 자격이 없는 사람의 경우라도 어학연수 후 기술직 전문학위(Diploma)를 취득하게 되면 바로 호주RSMS비자로 취업이 가능해 좋은 조건으로 호주이민이 가능하게 되는 점이다.

실제로 한국에는 정보가 많지 않아 모르고 무작정 호주이민을 포기하고 계신분들에게 호주로의 이민을 꿈이 아닌 현실로 만들어주는 비자가 아닌가 한다.

이에 관해서 현재 호주이민이 불가하나 향후 자격을 맞춰갈 수 있는 유학 후 이민, RSMS 지역 고용주 후원 영주권에 대한 내용도 함께 이번 강남세미나에서 전달할 계획이다.

자신의 조건에 맞는 이민비자의 선택은 이민가능성을 높이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이번 호주RSMS이민 세미나를 통해 호사랑 법무팀의 전문적이고 올바른 자격판정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호주 시드니 본사와 서울종로, 강남, 대구, 부산, 울산, 대전, 광주에 분점이 있는 '호사랑'은 호주 워킹 홀리데이, 호주 유학, 필리핀 어학연수, 호주 이민 관련 업무만 10년 넘게 해오고 있는 호주 및 필리핀 전문 업체이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