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CBS와 대구기독교총연합회는 20일 오후 7시 동성로 대구백화점 앞 야외공연장에서 '크리스마스 거리문화축제'를 갖는다.
올해 처음 열리는 '크리스마스 거리문화축제'는 유리상자, 한스밴드, 이깐딴띠남성중창단, 계명문화대 뮤지컬팀, 대구CBS소년소녀합창단이 함께한다. 크리스마스의 기쁨과 사랑을 이웃과 함께 나누기 위해서 거리에서 문화축제 형식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대구 시민들과 함께하는 시간으로 진행한다.
크리스마스가 되면 콘서트로 우리에게 다가오는 2명의 겨울남자 유리상자는 그들의 대표곡 '아름다운 세상', '사랑해도 될까요', '신부에게', '잊었니', 캐럴곡 '12월의 로망스'를 들려준다. 한스밴드는 '선생님 사랑해요', '오락실과 호기심'과 크리스마스 찬양인 '그 어린 주 예수',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함께한다. 또 지역을 대표하는 이깐딴띠남성중창단이 'O Holy Night', 크리스마스 메들리를 들려준다.
계명문화대 뮤지컬팀은 뮤지컬 하이라이트를 통해서 색다른 무대를 선보이고 대구CBS소년소녀합창단은 '러브송', '우리들의 겨울', '기쁜 노엘'을 통해서 성탄의 기쁨을 노래한다. 이와 함께 대구기독교총연합회 대표 회장 임재수 목사가 대구 시민들에게 성탄메시지를 전하는 시간도 갖는다. 053)426-8001~6.
전창훈기자 apolonj@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