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부산타임스테솔(TESOL)…"두 마리 토끼 잡는 '방학특강' 열어"

부산타임스테솔(TESOL)…"두 마리 토끼 잡는 '방학특강' 열어"

테솔 전문 교육기관인 부산타임스테솔이 TESOL(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 46기 주중 방학특강 과정 및 47기 주말 반을 모집한다고 OO일 밝혔다.

교육은 타임스테솔 부산센터에서 주중반과 주말 반으로 나누어 개강하며 테솔(TESOL) 전문 강사진에 의해 100% 영어로 강의가 진행된다.

과정을 이수한 이들은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 대학(California State University, Long Beach)에서 발급하는 TESOL 자격증을 수여받게 되며,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세계 각국에서 영어강사로 활동할 수 있게 된다.

또 석사과정을 희망할 경우 미국 플로리다 노바 사우스 이스턴 대학의 석사과정에 진학할 수도 있으며 부산타임스테솔(TESOL) 과정과의 학점연계를 통해 1년 만에 테솔 석사학위를 취득할 수도 있다.

이같은 부산타임스테솔 프로그램의 우수성은 현직 교사들에게도 인정받고 있다.

지난 41기 졸업식에서는 현직 고등학교 영어교사 출신 수강생이 최고 성적 우수자에게 수여되는 'Best Student' 상을 수상했다.

그는 "17년간 교직생활 중 어디서도 배우지 못했던 것을 부산타임스테솔 과정에서 더 많이 배웠다"며 "현장에서 쓰일 수 있는 좋은 티칭스킬을 얻을 수 있는 보람있는 과정이었다"고 밝혔다.

부산타임스테솔은 "46기 방학특강 과정은 기존 8주 과정을 5주 과정으로 재편성 함으로써 방학기간 내에 TESOL 과정을 수료할 수 있는 'Special course'로 그동안 기간과 시간에 구애받고 있었던 분들께는 더없이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방학특강반 개강일정은 12월 27일, 주말 특강반은 2012년 1월 7일에 개강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부산타임스테솔(TESOL) 홈페이지에서 참고를 하면 된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