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제시카 동생바보, "소녀시대 제시카 크리스탈 볼에 뽀뽀 공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소녀시대 제시카 크리스탈 볼에 뽀뽀 공세 "제시카는 크리스탈을 너무 좋아하네!"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동생인 걸그룹 f(x) 멤버 크리스탈을 향해 애정 공세를 퍼부어 화제다.

지난달 30일 진행된 2011 KBS 가요대축제 당시 현장에서 팬이 찍은 영상이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왔다.

팬이 올린 영상은 모든 공연이 끝난 후 가수들이 무대에 다같이 올라와 있는 모습 이다.

크리스탈은 아이유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고, 이 때 소녀시대가 곁을 지나갔다. 그 순간 박수를 치던 제시카가 크리스탈을 발견하고 크리스탈의 양볼을 짖굿게 장난치더니 동생의 볼에 뽀뽀까지 했다. 이어 제시카는 크리스탈 어깨에 다정히 팔을 두르고 자매간의 우애를 자랑해 화제가 되고있다.

네티즌들은 영상을 본 뒤 "제시카가 부러워", "동생밖에 모르는 바보", "제시카는 크리스탈을 정말 좋아하네", "뽀뽀는 좀 너무하는거 아니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