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울랄라세션-투개월 "빈폴의 새 모델로 낙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울랄라세션-투개월 "빈폴의 새 모델로 낙점!"

뛰어난 음악 실력과 함께 세련된 스타일로 시청자와 청중을 압도하면서 스타로 발돋움한 '슈퍼스타K3'의 히어로 '울랄라세션'과 '투개월'이 빈폴(BEANPOLE)의 2012년 메인 모델로 선정됐다.

울랄라세션과 투개월은 지난해 11월초 종영된 케이블 Mnet의 인기 방송 '슈퍼스타K3'에서 각각 우승과 3위를 차지하면서 전국민적인 관심을 받아왔으며, 이들이 선보인 노래들은 각종 음원차트를 독식하는 등 엄청난 반향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지난 10일 신사동에서 진행된 패션잡지 '쎄씨'와의 화보 촬영에서 울랄라세션은 건강 문제로 치료중인 리더 임윤택이 함께 하지 못했지만, 나머지 멤버들이 전문 모델 못지않은 패션 감각과 퍼포먼스로 임윤택의 몫까지 완벽히 소화해 냈다는 후문이다.

매력적인 감성의 투개월도 도대윤과 김예림 커플의 매력과 빈폴의 트렌디한 이미지가 만나 트래디셔널 캐주얼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었다는 극찬을 받았다.

또한 촬영 스태프들도 전문 모델이나 연기자와는 또다른 이들의 '풋풋한 매력'이 빛났던 촬영이었다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늘 법원에서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에 대한 구형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특검이 사형 또는 무기형을 구형할 가능성...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9일 서울 리움미술관에서 열린 '2026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새롭게 선발된 장학생들과 만났다. 이날 이 사장...
경기 파주에서 60대 남성이 보험설계사 B씨를 자신의 집에서 약 50분간 붙잡아둔 사건이 발생했으며, 이 남성 A씨는 반복적인 보험 가입 권...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