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인물수첩] 서정기 한국사협 대구지회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서정기(73) 신임 한국사진작가협회 대구광역시지회장은 14일 대구문화예술회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대구사진작가협회 31대 임원 선출 및 정기총회에서 신임 회장으로 당선됐다. 서 회장은 "앞으로 3년간 대구사진작가협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 회장은 경북대 사범대 생물학과를 졸업하고 1999년 국민훈장 석류장(대륜고등학교 명예퇴임)을 수상하는 등 평생 교단에 몸담았다. 2000년 전시 '백로와 함께'를 시작으로 국제사진교류전에 참가 및 주관하고, 한국국제사진교류회 회장을 맡고 있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그 밖에도 한국사진작가협회 대구지회 부회장, 대구사진작가협회 동우회 합동전 운영위원장을 역임한 바 있다.

최세정기자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