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군대 노래방 1위, 임재범의 '너를 위해' 차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군대 내 노래방에서 군인들이 가장 많이 불렀던 노래는 임재범의 '너를 위해' 인 것으로 나타났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 설날특집 '생방송 퀴즈쇼 운수대통'은 실시간 휴대전화 문자를 통해 문제를 풀어 1000여 명이 넘는 당첨자를 뽑아 상품을 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6라운드에서는 '작년 한해 군대 내 노래방에서 군인들이 가장 많이 불렀던 노래는 무엇일까요?'이라는 문제가 출제됐는데, 보기 아이유의 '좋은날', 박상철의 '무조건', 임재범의 '너를 위해',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 중 정답은 임재범의 '너를 위해' 였다.

이에 추첨을 통해 6라운드 정답을 맞춘 시청자 30명에게 60만원 상당의 최신형 넷북을 선물로 제공하였다.

한편 이날 '생방송 퀴즈쇼 운수대통'에는 엠블랙 이준, 개그맨 김영철, 개그맨 김숙, 개그맨 박준형 김지혜 부부 등이 출연했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