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드림하이2>에 김수현 카메오 출연!

에 김수현 카메오 출연!

2012년 1월 3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지상 최대의 드림배틀 (연출:이응복,모완일/극본:허성혜/제작:홀림&CJ E&M)의 첫 회에 에서 삼동앓이를 불러일으킨 라이징스타 '김수현'이 스페셜 카메오로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비상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놀라운 가창력, 더불어 발군의 춤실력까지 선보이며 드라마 성공에 견인차 역할을 한 김수현은 에 다시 등장하길 원하는 출연자 중 단연 1위를 차지하며, 의 카메오 첫 타자로 포문을 열게 됐다.

에서 김수현은 송삼동을 연기하는 톱배우로 등장한다. 발연기의 대표주자 리안(박지연)의 상대역을 맡은 김수현은 의 수지로 분한 리안과 버스 이별씬을 선보인다. 이미 MBC 드라마 의 촬영으로 빡빡한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첫 카메오 출연 제의에 흔쾌히 함께한 김수현은"현장 분위기가 작년 촬영장 못지않게 화기애애해서 재미있게 촬영을 마쳤다. 가 1편과는 또 다른 새로운 느낌의 드라마가 될 것 같아서 많이 기대가 된다"라고 말하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송삼동역의 김수현을시작으로 에 출연했던 다른 연기자들의 카메오 출연도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김수현과박지연의새로운 버스 이별씬은 1월 30일 월요일 첫 방송에서 보여질 예정이다.

포텐폭발 기린예고 최악의 돌+아이들과 신경쇠약 직전의 최고 아이돌간의 불꽃 튀는 팀 배틀의 는 오는 1월 30일 9시 55분, KBS2 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