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원빈 화보 촬영장 현장 공개 "조각상 같은 외모에 절로 탄성!"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원빈 화보 촬영장 현장 공개 "조각상 같은 외모에 절로 탄성!"

2012년 1월 31일, 서울 - 영화배우 원빈의 화보 촬영장 직찍 사진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는 원빈이 2010년 영화 '아저씨' 흥행 신드롬 이후 2012년 현재까지 뚜렷한 작품 활동이 없는 터에 공개된 모습이라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화제가 된 사진들은 최근 캐주얼 브랜드 베이직하우스의 2012년 봄 여름 의류 화보 촬영 현장에서 찍힌 것으로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원빈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표정들이 담겨 있다.

사진 속의 원빈은 촬영 준비를 위해 본인의 머리를 직접 만지며 헤어 스타일을 연출 하고, 스타일리스트가 정리해 주는 옷 매무새를 거울을 통해 꼼꼼히 체크하는 등 모델로써의 프로페셔널함을 보여줬다. 특히 오렌지 빛 반팔 티셔츠를 입은 사진에서는 운동으로 다져진 원빈의 다부진 근육질 몸매를 엿볼 수 있어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원빈이 진리", "이게 화보가 아닌 진정 직찍이란 말인가", "신은 과연 공평하실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재 원빈은 작년을 시작으로 베이직하우스의 전속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국내외에서 몰려드는 수많은 시나리오를 검토하며 신중하게 차기작을 물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늘 법원에서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에 대한 구형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특검이 사형 또는 무기형을 구형할 가능성...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9일 서울 리움미술관에서 열린 '2026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새롭게 선발된 장학생들과 만났다. 이날 이 사장...
경기 파주에서 60대 남성이 보험설계사 B씨를 자신의 집에서 약 50분간 붙잡아둔 사건이 발생했으며, 이 남성 A씨는 반복적인 보험 가입 권...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