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봄과 함께 경주시립도서관(관장: 박청애)에서는 2012년 상반기 문화프로그램을 개설한다.
시립도서관은 시민들이 독서 활동을 바탕으로 창의력을 기르고 교육 및 문화적 성취감을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된 시립도서관의 문화프로그램은 우수한 강사진과 지역 내 많은 자원봉사 선생님들의 참여로 시민들의 큰 호응과 더불어 해마다 수강 희망자의 수가 늘어나고 있다.
상반기 프로그램 운영 기간은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이며, 총 15개 강좌가 개설된다.
이번에 개설되는 강좌는 동화 구연, 어린이와 함께 고전 읽기, 영어스토리텔링(유아, 초등), 이야기를 그려요, 이야기 샘이 퐁퐁퐁, 외국인 선생님과 함께 동화 읽기(유아, 초등), English Phonics(초등 기초 영어), 배창환 시인과 함께 하는 시 감상과 창작, 북 바인딩, 엄마가 들려주는 영어스토리텔링, 우리 아이와 대화하기, 이야기가 있는 민화 교실, English Novel Reading(영어 소설 읽기) 등이 있다.
특히 상반기 프로그램 중'어린이와 함께 고전 읽기', '우리 아이와 대화하기', ' 엄마가 들려주는 영어스토리텔링' 은 새로 선보이는 강좌로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김상욱, '소년 이재명 성범죄 가담' 주장 모스탄에 "추방해야"…이진숙 자진사퇴도 요구
"전작권 전환, 초기 비용만 35조원"…국힘 '정부 국방정책 점검 토론회'
'성남도시개발공사 조례 청탁' 김만배, 대법서 무죄 확정
특검 압수수색에 권성동 "야당 탄압"…野 "국회의장 메시지 내라"
'전한길 입당' 지적에 신동욱 "민주당도 김어준과 얘기, 친북도 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