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지역 유통가 단신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푸드월드에서는 22일까지 상큼한 봄 입맛을 돋워 줄 '내고향 전통 먹거리 모음전'을 진행한다. 젓갈, 장아찌, 옛날 과자, 전통떡 등을 한자리에 선보이는 이번 행사에는 향긋한 봄나물인 봄동, 달래, 두릅, 포항 무농약시금치, 대백한재미나리 등도 함께 맛볼 수 있다.

프라자점 10층 이벤트홀에서는 20일까지 '대백프라자 웨딩 페스티벌' 행사가 펼쳐진다. 삼성전자와 LG전자에서 마련하는 가전 패키지 행사와 함께 구매고객에게 5% 상당의 대구백화점 상품권을 비롯해 모바일상품권, 푸짐한 사은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은 각 개점 9주년과 7주년을 맞아 '개점축하행사'를 17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19일까지 마련된 '스페셜 쇼핑찬스'에서는 정기세일에 버금가는 브랜드가 참여해 20~10%까지 할인행사를 펼친다. '특가상품전'을 기획해 패션잡화, 여성'남성의류, 가정생활 등 전 상품군에 걸쳐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선보인다.

대구점과 상인점에서는 21일까지 '비너스 균일가 대전'을 준비했다.

브래지어, 팬티 등 비너스의 인기 상품을 최고 70%까지 할인 판매하고 거들, 슬립, 올인원을 균일가로 판매한다. 남성들을 위한 트렁크, 드로즈 등도 17일까지 저렴하게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오픈 200일 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19일까지 발렌티노, 미쏘니가 참여하는 '해외명품 2大 특별 초대전'을 펼치고, '비너스 초특가 균일가전'이 열려 다양한 속옷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Spring Carnival'을 통해 현대백화점카드로 당일 구매 금액대별 각각 5% 상품권을 증정한다. U-PLEX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천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당일 가전 삼성'LG 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 각각 5% 상품권을 증정하는 '삼성/LG 더블 사은행사'와 클럽웨딩 가입 고객에게 10% 상품권을 증정하는 '웨딩 더블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19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로엠, Soup, 르샵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영캐주얼 봄 기획상품 특집전'을 통해 티셔츠와 청바지, 재킷 등을 최대 50% 이상 할인 판매한다. 3층 여성의류 행사장에서는 SI, 베스띠벨리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시즌 오프 특가전을 통해 트렌치코트와 재킷 등을 최대 70% 할인한다.

수성점은 이달 말까지 쥬크, 탑걸, 올리브데올리브, 베네통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시즌 오프 행사를 통해 봄 이월 상품에 대해 40~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여성의류 행사장에서는 플라스틱아일랜드, Soup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새봄 맞이 행사를 통해 스커트와 재킷, 원피스 등을 할인 판매한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