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
프라자점 푸드월드에서는 22일까지 상큼한 봄 입맛을 돋워 줄 '내고향 전통 먹거리 모음전'을 진행한다. 젓갈, 장아찌, 옛날 과자, 전통떡 등을 한자리에 선보이는 이번 행사에는 향긋한 봄나물인 봄동, 달래, 두릅, 포항 무농약시금치, 대백한재미나리 등도 함께 맛볼 수 있다.
프라자점 10층 이벤트홀에서는 20일까지 '대백프라자 웨딩 페스티벌' 행사가 펼쳐진다. 삼성전자와 LG전자에서 마련하는 가전 패키지 행사와 함께 구매고객에게 5% 상당의 대구백화점 상품권을 비롯해 모바일상품권, 푸짐한 사은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은 각 개점 9주년과 7주년을 맞아 '개점축하행사'를 17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19일까지 마련된 '스페셜 쇼핑찬스'에서는 정기세일에 버금가는 브랜드가 참여해 20~10%까지 할인행사를 펼친다. '특가상품전'을 기획해 패션잡화, 여성'남성의류, 가정생활 등 전 상품군에 걸쳐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선보인다.
대구점과 상인점에서는 21일까지 '비너스 균일가 대전'을 준비했다.
브래지어, 팬티 등 비너스의 인기 상품을 최고 70%까지 할인 판매하고 거들, 슬립, 올인원을 균일가로 판매한다. 남성들을 위한 트렁크, 드로즈 등도 17일까지 저렴하게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오픈 200일 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19일까지 발렌티노, 미쏘니가 참여하는 '해외명품 2大 특별 초대전'을 펼치고, '비너스 초특가 균일가전'이 열려 다양한 속옷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Spring Carnival'을 통해 현대백화점카드로 당일 구매 금액대별 각각 5% 상품권을 증정한다. U-PLEX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천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당일 가전 삼성'LG 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 각각 5% 상품권을 증정하는 '삼성/LG 더블 사은행사'와 클럽웨딩 가입 고객에게 10% 상품권을 증정하는 '웨딩 더블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19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로엠, Soup, 르샵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영캐주얼 봄 기획상품 특집전'을 통해 티셔츠와 청바지, 재킷 등을 최대 50% 이상 할인 판매한다. 3층 여성의류 행사장에서는 SI, 베스띠벨리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시즌 오프 특가전을 통해 트렌치코트와 재킷 등을 최대 70% 할인한다.
수성점은 이달 말까지 쥬크, 탑걸, 올리브데올리브, 베네통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시즌 오프 행사를 통해 봄 이월 상품에 대해 40~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여성의류 행사장에서는 플라스틱아일랜드, Soup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새봄 맞이 행사를 통해 스커트와 재킷, 원피스 등을 할인 판매한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김상욱, '소년 이재명 성범죄 가담' 주장 모스탄에 "추방해야"…이진숙 자진사퇴도 요구
"전작권 전환, 초기 비용만 35조원"…국힘 '정부 국방정책 점검 토론회'
'성남도시개발공사 조례 청탁' 김만배, 대법서 무죄 확정
특검 압수수색에 권성동 "야당 탄압"…野 "국회의장 메시지 내라"
'전한길 입당' 지적에 신동욱 "민주당도 김어준과 얘기, 친북도 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