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앞머리 위력 "합성을 잘 못 했네~"
'신세경 앞머리 하나로 미모의 차이 있기 없기'게시물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신세경 앞머리 하나로 미모의 차이 있기 없기'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은 종영된 SBS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에서 등장했던 신세경 모습의 사진과 종영된 MBC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에 출연했던 황정음의 뱅 헤어스타일을 합성한 모습이다.
신세경은 항상 한 쪽 앞머리를 길게 늘어뜨려 청순하고 여성스러움을 강조해 왔다.
하지만 뱅 헤어스타일을 한 신세경은 귀엽고 어려 보이는 헤어스타일에도 불구하고 청순한 그녀의 이미지는 너무 굳혀져서 이미지 변신에도 불구하고 폭소케 하고 있다.
신세경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앞머리는 자제" "앞머리를 하니까 못 알아보겠다" "신세경 앞머리 위력은 위장술" "앞머리 없어도 예쁘다" "앞머리 없어도 예쁜 게 진짜 미인" "앞머리 없이 한쪽으로만 늘어뜨린 이유가 있었어" "합성을 잘못했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