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세경 앞머리 위력 "합성을 잘 못 했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신세경 앞머리 위력
신세경 앞머리 위력 "합성을 잘 못 했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신세경 앞머리 위력 "합성을 잘 못 했네~"

'신세경 앞머리 하나로 미모의 차이 있기 없기'게시물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신세경 앞머리 하나로 미모의 차이 있기 없기'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은 종영된 SBS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에서 등장했던 신세경 모습의 사진과 종영된 MBC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에 출연했던 황정음의 뱅 헤어스타일을 합성한 모습이다.

신세경은 항상 한 쪽 앞머리를 길게 늘어뜨려 청순하고 여성스러움을 강조해 왔다.

하지만 뱅 헤어스타일을 한 신세경은 귀엽고 어려 보이는 헤어스타일에도 불구하고 청순한 그녀의 이미지는 너무 굳혀져서 이미지 변신에도 불구하고 폭소케 하고 있다.

신세경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앞머리는 자제" "앞머리를 하니까 못 알아보겠다" "신세경 앞머리 위력은 위장술" "앞머리 없어도 예쁘다" "앞머리 없어도 예쁜 게 진짜 미인" "앞머리 없이 한쪽으로만 늘어뜨린 이유가 있었어" "합성을 잘못했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부산 부전시장을 예고 없이 방문하여 상인들과 시민들과 소통하며 직접 물건을 구매하고 민생 현장을 살폈다. 이 과정에서 상...
구미5산단의 A사가 최근 법원에 기업회생절차를 신청하면서 지역 경제에 큰 충격을 주고 있으며, 이로 인해 19개 협력업체가 도산 위기에 처해 피...
방송인 박나래가 전 매니저들과의 법적 공방 속에서 과거 매니저에게 고가의 샤넬 시계를 선물한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으며, 전 매니저들은 박 씨를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