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통가 단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 본점은 20일까지 동성로 축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맥, 스틸라, 슈에무라 등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남성 캐릭터 캐주얼, 트레디셔널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에서 20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대백프라자는 싱글족을 위한 '미니 & 싱글 상품전'을 22일까지 진행한다. 혼자서 간단히 조리할 수 있는 음식부터 쿠쿠 3인용 압력 밥솥, 에이스 침대 수퍼 싱글 제품 등 다양한 1인용 생활 소품들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20일까지 '진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A/X, 트루릴리젼 등 해외 프리미엄진 브랜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CK진, 버커루 등의 의류를 균일가에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상인점은 22일까지 '성년의날 영패션'구두 페스티벌'과 24일까지 '부부의 날 건강'비타민 제안전'을 진행한다. 나이스크랍, 온앤온, 탠디, 소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영패션과 구두 구매 영수증 제시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건강·비타민 제안전에서는 비타민과 홍삼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동성로축제 기간을 맞아 '동성로'반월당 페스티벌'을 28일까지 진행한다. 구매 금액대 별 상품권 증정과 함께 20일까지는 U-PLEX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28일까지는 '제1회 슈즈페어'도 펼쳐진다. 여름 신상품 구두 경매 이벤트로 50% 가격으로 구두를 구매할 수 있고, 유명구두 스페셜 데이에는 세라, 탠디, 소다 등의 구두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백화점

동아쇼핑은 23일까지 '핸드백'구두 여름 상품 초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밀라숀, 시슬리, 바나바나 등 핸드백 전문 브랜드와 키플링, 레스포색 등 캐주얼 가방 브랜드, 게스, 나인웨스트, 스티브매던 등 해외 직수입 브랜드가 참여해 핸드백과 구두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마트

이마트는 최근 가격이 크게 오른 자연산 광어를 양식가격 수준으로 판매한다. 이번에 준비된 물량은 30t으로 산지 선단과 직거래와 경매를 병행하면서 대규모로 구매해 가격을 크게 낮췄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늘 법원에서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에 대한 구형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특검이 사형 또는 무기형을 구형할 가능성...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9일 서울 리움미술관에서 열린 '2026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새롭게 선발된 장학생들과 만났다. 이날 이 사장...
경기 파주에서 60대 남성이 보험설계사 B씨를 자신의 집에서 약 50분간 붙잡아둔 사건이 발생했으며, 이 남성 A씨는 반복적인 보험 가입 권...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