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재석 김나영 독설 "전형적인 싱글상, 솔로인 이유도 안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유재석 김나영 독설
유재석 김나영 독설 "전형적인 싱글상, 솔로인 이유도 안다" (사진. MBC 놀러와 캡쳐)

유재석 김나영 독설 "전형적인 싱글상, 솔로인 이유도 안다"

유재석이 김나영에게 독설을 날려 화제다.

지난 21일 MBC '놀러와'에서는 '봄바람 남녀특집-사랑해도 될까요' 특집으로 진행된 가운데 김나영이 시를 읽으며 여성미를 발산하자 MC 유재석이 "전형적인 싱글상"이라며 독설을 날려 폭소케 했다.

이어 유재석은 자신이 솔로인 이유에 대해 밝히는 순서에서 김나영의 차례가 오자 "저는 알고 있습니다만"이라고 또 한 번 독설을 날렸고 이에 다른 출연자들 "우리도 알고 있습니다만"이라고 말해 김나영에게 굴욕을 선사했다.

네티즌들은 "유재석, 독설 정말 독한데" "김나영 웃고 있지만 웃는게 웃는게 아닐거야" "김나영 독설 반격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