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영상뉴스] K-POP공연 "흥이 절로~" 매일신문 '청소년 축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매일신문사 주최'제3회 청소년축제한마당'이 대구학생문화센터에서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매일신문사는 각 학교에서 추천을 받은 모범 학생들에게 총 3천만원의 장학금도 전달했습니다.

매일신문사가 주최하고 대구학생문화센터가 주관한 '제3회 청소년축제한마당'이 지난 27일 오후 대구학생문화센터에서 청소년과 학부모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습니다.

이날 축제한마당에는 인기가수 케이윌과 쥬얼리, 포맨, 토니앤스매쉬 등이 무대에 올라 학생들과 흥겨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공연은 어려운 환경에서 건강하게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각 학교에서 추천받은 모범 학생들에게 총 3천만원의 장학금도 전달했습니다.

축제에 참가한 한 학생은"평소 공부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는데 오늘만큼은 날아갈 듯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