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지혜 꽈당 굴욕 "박명수, 치마가 짧아서...'어어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지혜 꽈당 굴욕
이지혜 꽈당 굴욕 "박명수, 치마가 짧아서...'어어어'" (사진.손바닥tv '박명수의 움직이는tv'방송캡쳐)

이지혜 꽈당 굴욕 "박명수, 치마가 짧아서...'어어어'"

가수 이지혜가 꽈당 굴욕을 당해 눈길을 끌었다.

이지혜는 지난 29일 인터넷 손바닥tv '박명수의 움직이는tv'에 출연해 꽈당 굴욕을 당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혜는 '몸으로 말해요 퀴즈' 코너에서 시청자와 영상통화를 통해 퀴즈를 풀다 굴욕을 선보인 것이다.

퀴즈에서 이지혜는 '상모돌리기', '치어리딩' 등 다소 표현하기 어려운 키워드를 몸으로 설명하던 중 '허들'을 표현하기 위해 펄쩍 뛰어오르다 꽈당 굴욕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지혜 꽈당 굴욕에 박명수는 깜짝 놀라며 "치마가 짧아서 어어어"라고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이지혜 꽈당 굴욕에 네티즌들은 "이지혜 꽈당 굴욕, 저런 옷을 입고 퀴즈를 설명하니까 그렇지", "이지혜 꽈당 굴욕, 어째 불안하다 했어", "이지혜 꽈당 굴욕, 웃으면 안 되는데 웃겨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