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보고싶다 비하인드, 김범수 "슬픈 가사 위해 일부러 연인과 이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일 방송되는 SBS
1일 방송되는 SBS '고쇼(Go Show)'에는 '기적의 보이스'편으로 지난주에 이어 김범수, 백지영, 박정현, 아이비 등이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사진=SBS)

보고싶다 비하인드, 김범수 "슬픈 가사 위해 일부러 연인과 이별"

'보고싶다'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돼 화제다.

1일 방송되는 SBS '고쇼(Go Show)'에는 '기적의 보이스'편으로 지난주에 이어 김범수, 백지영, 박정현, 아이비 등이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지난주 '기적의 보이스' 1편에 출연해 재치 넘치는 입담을 뽐낸 이날 김범수는 "노래를 위해 어떤 것까지 했느냐"는 질문에 "여자 친구와 일부러 헤어진 적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과거 '보고싶다' 녹음 당시 사귀던 여자 친구와 행복한 연애를 했기 때문에 '죽을 만큼 보고 싶다'는 슬픈 가사 속 감정을 표현하는 데 있어 어려움을 겪어 결국, 애절한 감정을 이끌어내기 위해 여자 친구에게 일방적인 이별을 선언했다고 고백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