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 후기 대참사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빨리 병원 가세요!"
'당첨 후기 대참사' 게시물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당첨 후기 대참사'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공개된 '당첨 후기 대참사' 사진은 한 화장품 업체의 상품 구매 및 이벤트 당첨 후기를 캡처한 사진이다.
사진을 보면 비누를 구매한 고객이 제품의 사진과 함께 "비누가 너무 고급스럽고 좋다"고 칭찬을 하고 있다.
또한 이 고객은 이벤트로 당첨된 푸른 병을 두고 "저번에 당첨된 음료수도 이제야 올린다"며 "건강음료 같은데 친구와 함께 잘 나눠 마셨다"고 덧붙여 제품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놀랍게도 해당 제품의 판매자는 "보내드린 상품은 음료수가 아니라 멀티 클린징 오일입니다"며 "진짜로 드신 거라면 빨리 병원에 가서 확인하는 게 좋겠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음료수가 아니라 멀티 클린징 오일입니다"라고 다급한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해당 게시물 아래에는 화장품을 포도잼, 요거트, 캔디 등으로 둔갑시켜 "잘 먹었다"는 릴레이 후기를 게재해 폭소케 한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시면 안 되는 데 왜 이리 웃기지?", "진짜로 드신 거? 장난이겠죠?", "정말 당첨 후기 대참사가 맞네", "어디까지가 진실이고 설정인지 전혀 모르겠다 완벽한 페이크 다큐인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정동영 "'탈북민' 명칭변경 검토…어감 나빠 탈북민들도 싫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