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재석 그룹이름 작명해 '형돈이와 대준이' 만들었다! "역시 유느님이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유재석 그룹이름 작명해
유재석 그룹이름 작명해 '형돈이와 대준이' 만들었다! "역시 유느님이야~" (사진.YTN '뉴스 앤 이슈-이슈 앤 피플'방송캡쳐)

유재석 그룹이름 작명해 '형돈이와 대준이' 만들었다! "역시 유느님이야~"

정형돈과 데프콘이 그룹명을 '형돈이와 대준이'로 짓게 괸 사연을 밝혔다.

정형돈과 데프콘은 지난 8일 YTN '뉴스 앤 이슈-이슈 앤 피플'에 출연해 '형돈이와 대준이'의 그룹명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그룹명에 대해 "이름을 짓는 데 고민을 많이 했는데 재석이 형이 지어줬다."라고 입을 땠다.

이어 데프콘은 "형돈이의 '돈'과 데프콘의 '콘'을 합쳐 '돈콘'으로 할지 xx상사, 심부름센터 등 고민이 많았다."라며 "피처링을 하러 온 재석이 형에게 부탁해 간단하게 '형돈이와 대준이'로 짓게 됐다."라고 배경을 밝혔다.

특히 정형돈과 데프콘은 입을 모아 "그룹 이름이 우리의 성격과 음악색과 잘 맞아 떨어져 만족한다."고 흐뭇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유느님이야", "유재석 그룹 작명이름 작명 대박", "유재석 그룹 작명이름 지어달라고 찾아 오겠네", "형돈이와 대준이 너무 귀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정형돈과 데프콘은 타이틀곡 '안 좋을 때 들으면 더 안 좋은 노래'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