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개리 역사교과서 속 닮은 인물 "완전 폭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개리 역사교과서 속 닮은 인물
개리 역사교과서 속 닮은 인물 "완전 폭소!"(사진=SBS TV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화면 캡처, 길 트위터)

개리 역사교과서 속 닮은 인물 "완전 폭소!"

리쌍의 멤버 길과 개리와 닮은 역사 교과서 속 인물들이 화제다.

지난 10일 SBS TV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멤버들은 수학여행 온 고등학생 콘셉트로 좀비와 대결을 하는 '좀비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개리는 모체 좀비로 활약해 승리를 거머쥐었다.

이 모든 상황이 종료된 후 방송에서는 '사실 좀비 개리는 100년 전에도 살았다'는 자막과 함께 한 여학생이 보고 있던 역사 교과서가 카메라에 잡혔다.

역사 교과서 속에는 개리를 쏙 빼닮은 인물이 담겨져 있어 폭소케 했다.

또한 개리의 역사 교과서 속 닮은 인물로 화제를 모으며 길 역시 역사교과서 인물에 주목을 받았다.

길은 지난달 2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개리 기리는 왜 항상 역사책 속에서 비슷한 분들이 많은 걸까요?"라는 글과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을 보면 길이의 외모와 비슷한 역사책 속 인물의 모습이다.

길이의 역사책 속 인물은 통통한 얼굴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길이랑 많이 닮아있다.

개리와 길의 역사 교과서 닮은꼴에 누리꾼은 "완전 웃겨" "어제 방송에서 다시 보니까 웃기더라" "개리 기리 그래서 더욱 친근해요~" "저런 것 찾는 것이 더 신기해" "개리는 좀비인가 뱀파이어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