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의성 현안사업 국비 확보 공동 노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의성군 당정 간담회

의성군은 김재원 국회의원과 당정 간담회를 갖고 현안사업 및 내년도 국비 예산 확보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의성군은 김재원 국회의원과 당정 간담회를 갖고 현안사업 및 내년도 국비 예산 확보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의성군은 11일 새누리당 김재원 국회의원과 주요 현안사업과 국비 확보 방안 등에 대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새누리당 김재원 국회의원을 비롯해 김복규 의성군수와 실'과장 등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정 현황과 현안사업, 신규사업 설명 순으로 진행했다.

의성군은 이날 의성건강복지타운 조성과 조문국박물관 건립 등 현재 추진 중인 사업 24건과 2013년 주요 국'도비 투자사업인 의성 안평~안동 풍천 간 도로 확장 등 44개 사업, 신규사업으로 의성관문 건립 등 6개 사업을 김 의원에게 설명했다.

김복규 군수는 "지역 발전을 위한 국비 투자 사업을 많이 확보하기 위해서는 당'정 간 협력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새로운 시책 발굴과 국비 예산 확보 등 공동으로 대응 전략을 마련해야 한다"고 했다. 김재원 국회의원은 "고향인 의성 군민과 약속한 공약사항 실천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당'정이 더 자주 만나 정책 발굴 및 국'도비 예산 확보를 위한 전략을 마련, 국회 의정 활동을 통해 적극 반영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의성'이희대기자 hdlee@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