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상적인 대학 후배 1위 태연 "2위 이연희, 3위 서현, 아이유랑 수지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상적인 대학 후배 1위 태연
이상적인 대학 후배 1위 태연 "2위 이연희, 3위 서현, 아이유랑 수지는?" (사진.연합뉴스)

이상적인 대학 후배 1위 태연 "2위 이연희, 3위 서현, 아이유랑 수지는?"

이상적인 대학 후배 1위에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꼽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는 '남자들이 꿈꾸는 이상적인 대학 후배 이미지의 여자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지난 5일부터 12일까지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태연이 34.1%인 9020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소녀시대 멤버 태연에 이어 배우 이연희가 7,054표(26.7%)를 얻었으며, 소녀시대 서현이 4,693표(17.8%)를 얻었다.

그 외에도 카라의 구하라, 미쓰에이 수지, 아이유, 박보영 등이 이상적인 대학 후배에 이름을 올렸다.

이상적인 대학 후배 1위에 태연이라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태연 대박 공감", "귀엽고 애교 넘치는 태연이 1위요", "태연 같은 후배 있으면 좋겠다", "근데 현실에는 없음"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